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좋은정보

자영업자/ 프리랜서 종합소득세 3.3% 환급금 돌려 받기 유용한 꿀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씨가 꽤 덥네요😉
금방이라도 여름이 올것같은 날씨 입니다!

혹시 여러분 매년
납부했던 세금 3.3% 종합소득세 환급신고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거 알고계신가요?

저는 어린나이 부터 쭉 헤어디자이너로 일해서
3.3% 의 세금을 내고 1년에 한번씩 환급을 받는걸
잊지않고 세무서에 연락해서 받았어요.
아니면 홈텍스에 들어가서 환급날짜가 언제였지?
종합소득세 신고 날짜가 언제였지?
하면서 찾아 보기도 했고
너무 바빠서 시기를 놓칠뻔 할땐
개인세무사 인 분에게 맡겨서 꼭
환급금을 돌려 받았더랍니다.

그런데 며칠전 아주 유용한 삼쩜삼 서비스 를
알게 되었어요.

삼쩜삼은
공인인증서 등록후 홈텍스나
기관에 들어가서 인증하고 환급날짜나
종합소득세신고 날짜를 일일이 확인하러
들어가지 않아도 알아서
알림으로 알려주는
간편한 신고와 환급 처리를
도와주는 유용한 서비스 에요 :)
저도 오늘 종합소득세 신고 날짜 알림톡이와서
종합소득세 신고 하는날인걸 깜빡 하고있다가
알림덕에 아맞다 종합소득세 신고 할때 됬구나 하고
알게 됬답니당👏
프리랜서 자영업 종사하신 분들
월급받을때 세금신고, 또는 공제 해서 몇프로빠진거다
이런말 많이들으셨을텐데 환급금 받는방법에
대해서는 잘모르셨다면 앞으로는
나도 모르게 떼였던 세금 환급신고 편리하게 해서
열심히 일해서 낸 세금 꼼꼼히 받아 보세요 :)

카카오톡 에서 친구검색

삼쩜삼 추가 하시면
알림설정도 가능하답니다:)

작년동안 열심히 일한 우리 모두
환급금 편리하게 받아요❣️

종합소득세 신고 /환급금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