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좋은정보

긱스 동탄병점점 뉴욕피자 🍕빅사이즈 피자 맛집 솔직리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꽤 변덕 스러웠던 날이였던거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대청소를 하며
사촌동생과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내고
하루를 마감하려던중
동탄에 사는 사촌동생이 갑작스럽게
피자를 먹고 싶다고 했어요😭
밤에 먹으면 뚠뚠이가 되서 안된다고 했지만
어느새 안돼 안돼 돼돼 라고 대답하게 되어 이미
주문을 마친 상태였어요:0 ㅎㅎ
역시 맛있는거 앞에선 늘 누구보다 빠른 자세.
다이어트는 늘 내일 . 🤗

와우😳 주문하고 수다 떨던 참에
도착한 피자
맛있고 사이즈 보면 놀랄거라고 하길래 커봤자
얼마나 크겠어 했지만,
손을 대보니 저희 손을 대보니 대충 크기가
느껴지시나요? ㅎㅎ
보통 피자 패밀리 사이즈 보다 큰사이즈 여서
좀 당황 했답니다:) ㅋㅋㅋ세상에 😂

워낙 매운걸 좋아하는 둘이라
어떤 피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레드페퍼,페페로니
두툼한 토핑이 올라간
헬케이노 피자 를 시켜서 피자 박스를
오픈했는데 향이 매콤한게 딱 취향저격이였어요:)
솔직히 큰사이즈의 피자는
예상만큼 맛있던 적이 없어서
기대를 하지 않아서 인지
제입맛엔 정말 딱이였어요.

매운 칠리치즈의 느끼함이 딱 잘어울리는
피자여서 욕심같아선 다먹고 싶었지만 ㅋㅋㅋ
여자라면 두개이상은 왠만하면
욕심내서먹지 못할양이더군요 😳


괜한 맵부심에 핫소스 뿌려서 먹었다가 입술이
따가워서 바로 치즈 소스에 담구듯 먹어버렸어요:)
헬케이노 드실분들은 왠만하면 그냥 드셔보셔도
될것같아요😋


양이 많고 큰사이즈 덕에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지퍼백이 들어있었어요.
피자 박스가 커서 그대로 냉동 ,냉장 보관 하기도
애매 하고 실온에 보관하자니 상할수있으니

다먹지 못해 남은 피자를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해놓고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수 있게
세심하게 큰사이즈의 지퍼백도 같이 넣어서
보내 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

작은것도 세심하게 신경써주는 기분이들어서
더 기분좋게 먹고 그대로 남은 피자를 넣어서
보관해 놓으니 편리해서 짱😸

맛도 있고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양도 푸짐하고 토핑도 알찬 뉴욕스타일
피자좋아하시는분들 꼭한번 드셔보세요👍
맛도 좋고 크기가 크고 양까지 많다 보니
가족분들이나 파티,모임때에 드셔도 좋을거같아서
내돈내산 리뷰 올려보아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해 먹었는데 ,
요즘 경기재난금지원 해주는데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한곳 이라고 하더라구요 :)
경기 지역화폐 카드 요긴하게 사용 하기도
좋은 꿀업체 🍯*
짱 👍

긱스피자동탄병점점

 

외식을 자주 못하는 요즘 피자가 땡기는날
긱스 피자 한판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