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손이아니여도 괜찮아./DIY

코로나19 코바늘 마스크뜨기

여러분들은 같은 일상 속에서 어떤 취미 생활을 하고 계신가요? :)

저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강제로 쉬는 시간이 조금 길어 졌어요 

그래서 손재주가 나쁜편이 아닌지라 

뭐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료한 나의 시간을 달래줄 취미 활동을 만들고자

인터넷을 검색해보다가 마스크 대란이 일어난걸 보고 면역력이 없는

마틸다는 코바늘 마스크 뜨기 DIY

하며 나의 시간을 보내보자 했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쿠팡은 사랑이죠 ..the love..♥

면사 100%의 실을 사용하여 코바늘로 뜨개 뜨개 했답니다.

워낙 뭔가를 만드는 걸 좋아하고, 혼자 해냈을 때의 성취감을 굉장히 뿌듯해하는 1인 중 하나인지라

초보이지만 연습하면서 쭉쭉 떠보았어요~ 

 

 

나름 연습하면서 풀고 다시 하고 풀고 다시 하고 하다보니 어느정도 윤곽은 잡혔어용 

 

 

이중 필터로 만들고 싶어서 안쪽에는 종이 마스크를 끼고 그위에 착용해 줬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만들었지만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점점 더 더워지면 이것보다는 얇은 면으로 뜨개질해서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초보이신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방법들이 다양하게 유튜브에 검색하면 많이 나오더라고요!

저는 완성작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나갈 때 착용하고 나갔더니 의외로 반응이 좋길래

저희 가족들이랑 남자 친구 지인 몇 명 한테 만들어 줬어요 :) 핸드메이드가 이래서 굉장히 보람차고 의미 있는 거 같아요

꼭 뜨개질이 아니어도 면을 사용해 손바느질해서 만드는 마스크도 있고

유기농 마스크 등등 많으니까 유튜브에 검색 한번 해보시고

심심한데 취미하나 만들고 싶으신 분들한테 

재미있고 유용하게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만들기 추천해드려요  강추 ♥  

링크 누르시면 쉽게 따라하실수있어용❤️

유튜브 마스크뜨기도안

 출처 유튜브 joy’s 일상과 코바늘